기쁜 날, 날 전하다 - 봄티비카드

샘플후기 작성하기
Total 32137 Articles, 1558 of 1607 Pages
번호 주소 상품평 작성자 작성일 쿠폰지급
997
디폴트
장경미 2013-08-14 쿠폰지급2

깐깐한 제성격으로 청첩장 샘플을 10군데 받았어요~~

근데 우연히 카페 구경하다가 요 예쁜이 청첩장을 보고 바로

샘플신청해서 받았는데 넘넘 예쁜거에요~~~

꺅~~~

오빠도 깔끔하다고 마음에 들어해서 바로 블로그 후기 남기고

주문하러 왔답니다

청첩장 최고에요~

늘 번창하세요^_______^

 

 

 

 

 

결혼준비하면서 10군데 넘게 샘플을 받았었다. 

왜!!

난 남들과 다른 청첩장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러던중 결혼카페에서 발견한 깔끔한 청첩장이 보였다

이깐깐한 내가 마음에 쏙드는 청첩장에 수소문해서,

청첩장싸이트를 발견하고 샘플신청을 했지 히히

 그건 바로 봄티비!!

샘플신청하교 다음날 택배가 와서 보는데

하나같이 마음에 드는게 아닌가.ㅎㅎ 

예쁜데 가격도 비싸지 않다는점이 최고^^ 




 

 이건 총 9가지  디자인 청첩장인데 예전에는 보지못한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

구리고 레이스와 나비가 없다는 점점점.....ㅋ

10개중에 고르는게 어려웠지만

오빠도 나처럼 깐깐한 사람 >_< 몇가지 중점을 두고 본게

첫째. 세로 넘김은 패스

둘째. 2장 접힘은 패스

셋째. 길쭉하게 나온건 패스

넷째. 아직 웨촬 전이기 때문에 포토청첩장은 패스

 

보기 편하고 옆으로 넘김으로 날짜와 시간 이 잘 나타난것!!

눈미 안좋으신 할머니 할아버지도 모두 잘 볼수 있는 청첩장을 초이스 했다,ㅎ

그건 바로

                    ↓

                    ↓

                    ↓

                    ↓

                    ↓

 

 

 

뙇!!!! 정했다 깔끔한 스타일 보기좋고 디자인 예쁜 요 청첩장으로ㅋ

밑에는 우리 날짜 시간을 쓴다고 내가 끄적거린것.ㅎㅎㅎ

이제  청첩장 주문 gogogogo~~

 

빨리 청첩장 만들어서 뿌리러 나가야지~

 

 

 

 

 

 

 

 

 


 

996
디폴트
고명환 2013-08-14 쿠폰지급2

  

 

후기 올렸습니다~

 

 

카페에 올리긴 했는데.. 카페가입을 안하면 볼수가 없어.. 바로 스샷 올립니다.

 

오늘 청첩장 주문해야 하는데.. 쿠폰 발행 빨리 부탁 드려요~

 

양해 부탁 드려요~

 

995
디폴트
최다운 2013-08-14 쿠폰지급2
확인해주세요~~
994
네이버카페
이윤주 2013-08-14 쿠폰지급2

 

청첩장 샘플 받았어요~

제일 많이 한다는 청첩장 ㅂㄹㅅ 에서 신랑이랑 저랑 합쳐서 스무개 받아보고 결정 직전이었는데

완전 색다른 봄**청첩장 발견!

그전엔 샘플 전부 무료로 받았었는데, 여긴 배송료 3000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받아논 청첩장중에 할까 고민 하다,

디자인이고 완전 다르고 만화그림같은 청첩장(가운데)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건 받아서 비교해봐야겠다는 마음에 신청을 안할수가 없었네요 ㅎ

 

실제로 받아보니 종이질도 고급이고

내지도 칼라 인쇄라 훨신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결국 제가 고른 만화그림같은건 예비신랑과 부모님 반응이 영 아니어서..ㅡㅜ

깔끔하게 하트랑 이름들어간 청첩장으로 하기로 했답니다~

실사진 참고하시라고 사진 첨부했어요~

 

주소  http://cafe.naver.com/remonterrace/11157350

993
네이버블로그
박규형 2013-08-14 쿠폰지급2
  

 

 http://blog.naver.com/nabbung0531

 

 

 

 

청첩장

 

 

 

예단날 규롱이네 가져가려면 서둘러 슝슝 만들어야하는뎅~~!!

 

 

갑자기 뭔가 바빠진 느낌 허거겅

 

 

 

사실 청첩장 샘플은 여기가 세번째이당~

 

 

 

 

 

 

저번 주말에 집에가서 바른손카드 중에 그냥 아빠가 골라준 한가지로 정해버렸었더랬당

 

사실 청첩장 이즈음... 난 이제 지쳤어 ㅠㅠ

 

열정은 사그라들었어

 

 

 

그냥 대충 찍장......

 

 

 

글서 초안등록까지 마무리했는뎅

 

 

 

 

갑자기 베부가 부른당~~~

 

 

청첩장 요거 이뿌지???

 

오~~~~~~~~~~~~~ 어머 이뿌당~~~!!!!

 

 

괜춘한데???

 

 

샘플신청해보장~~!!!

 

 

디자인이 음...... 뭔가 신선한 맛이있었다할까??!!!

 

 

그리구 우리 베부가 자진적으로 이렇게 알아본일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 ㅋㅋㅋㅋㅋ 더 점수 팍팍팍!!!

 

 

 

바로 다음날 총알같이 날라온 샘플들~

 

전체 때샷!!!!!!!

 

 

넘므 이뿐데??

 

독특해 유티크해!!!

 

 

무엇보다 앞장에 우리 이름과 날짜와 시간을 인쇄할 수 있다는게 메리트있게 다가왔다~

 

뭔가 우리만의 청첩장인거 같은 느낌???

 
 
우선은 전체적인 떼샷
 

 

 

 

 

 

우리가 원래 찜꽁한 청첩장~!!!

 

지문프린트가 아주 인상적~

 

 

 

 

 

 

 

 

 

요것도 탐이 났더랬당~

 

 

모델이 이뿐것도 중요한 거겠지 하하하

 

 

 

 

 

 

 

 

글씨체도 이뿌고 실물이 훨일씬 이뿐 애들~

 

 

 

 

 

 

 

 

 

 

 

 

 

이것도 쫌 멋있다아~!!!

 

 

 

 

 

 

 

 

 

 

 

 

 

 

이런 스케치도 넘 이뿌당~

 

 

 

 

 

 

이렇게 뭔가 청첩장의 표지에도 다른사람들과 같지않고

 

우리의 이름이나 날짜 시간이 적혀있는것이 넘 마음에 든다~

 

 

 

 

 

 

 

 

 

 

 

깔끔하고 디기 이뿐듯~

 

 

 

 

 

 

 

 

어휴 샘플을 받아보니 더 못고르겠다~

 

 

 

 

빨리주문해야하는데 주문폭주라니

 

 

오마이갓~

 

 

 

 

 

 

 

 

 

 

 

2013-08-14 17:36:46 관리자
박규형 고객님~^^
샘플후기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양식에 맞지 않아 쿠폰 발급이 어렵습니다~ㅜ.ㅜ
링크주소와 함께 사진 올려 주세요( 사진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공지 참조 후 다시한번 소중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수정을 하신후에는 댓글로 "수정완료" 요렇게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92
디폴트
김수명 2013-08-14 쿠폰지급2
     

청첩장 샘플 받았어요.ㅋㅋㅋ

바**,보**카드,*카드,마**,봄** 이렇게 다섯군데서 샘플 받았어요,ㅋㅋ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ㅋㅋㅋ

그중에 고심하고 고심해서 3개로 추렸어요,ㅋㅋ

 

저도 몰랏는데 제가 보라색을 좋아하나봐요,ㅋㅋㅋㅋㅋ

세개가 모두 보라색 계열이네욬ㅋㅋㅋ

세개 중에서도 제일 맘에 드는 청첩장이에요,ㅋㅋ

깔끔하죠?

저희 부모님께서는 제가 하고싶은걸로 하라고 하셨으니,

예비시부모님께 한번 보여드리고 이걸로 할까 생각중이에욬ㅋㅋ

3단 이구요,ㅋㅋㅋ

맘에 쏙드네요,

종이 재질도 흔한재질도 아니고 보면볼수록 정이가요,ㅋㅋㅋ

나중에 청첩장 찍고나서 후기도 올릴게요,ㅋㅋ

http://cafe.daum.net/wedgongu/2nlT/215060

991
디폴트
김쭈 2013-08-14 쿠폰지급2
확인해주세요
990
디폴트
윤성희 2013-08-14 쿠폰지급2

진즉 카페에는 올렸는데 이제야 남기네용 ^^

 

 

http://cafe.naver.com/remonterrace/10894144 

 

샘플받고 바로 카페에는 후기 남겼었어용 ~ ^^

 

 

 

 

청첩장 샘플이 도착했어요

많은곳에서 받아보지않았고 딱 두곳에서만..

다 이뻐서 고민되네요~

하나둘씩 준비 하다보니 어느덧 129일 남았네요~^^
200대 후반에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훅가네용~

989
디폴트
2013-08-14 쿠폰지급2
고객님^^
양식대로 잘 작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주문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988
디폴트
2013-08-14 쿠폰지급2
고객님^^
양식대로 잘 작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주문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987
디폴트
2013-08-14 쿠폰지급2
고객님^^
양식대로 잘 작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주문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986
네이버카페
김옥진 2013-08-14

 

 





어쩌면 시간이 이렇게 훅 갑니다. 
드디어 청첩장. 드디어. 

내내 눈독들였던 사이트에서 마지막 선택을 위한 샘플신청! 
생각보다 꽤 깔끔한 박스가 배송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쁜것도 많고 고를것도 많다.
여러개 고르긴 했지만. 














눈독 들였던건 이미 있었으니! 요 2개! 












꽃은 맘에 드는데, 세로로 여는 방식이 어떨까 모르겠고.. 
액자 서비스 생각하면 역시 글자가 나을까.... 그러고 있습니다. 
지종도 그만하면
2013-08-14 12:47:12 관리자
김옥진 고객님~^^
샘플후기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양식에 맞지 않아 쿠폰 발급이 어렵습니다~ㅜ.ㅜ
링크주소와 함께 사진 올려 주세요
공지 참조 후 다시한번 소중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수정을 하신후에는 댓글로 "수정완료" 요렇게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85
디폴트
2013-08-14 쿠폰지급2
고객님^^
양식대로 잘 작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주문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984
디폴트
임한울 2013-08-14 쿠폰지급2

  

 

결혼 준비하면서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청첩장!ㅋ 

몇 군데 샘플신청해서 받아봤지만, 난 요기 봄티비가 맘에 쏙!ㅋ 

엄마랑 예랑이도 맘에 들어하고 무엇보다 서비스가 맘에 들어서 더더더 맘에 들었다ㅋㅋ 

스마트폰 청첩장도 기대되지만, 무엇보다 웨딩 초대 영상이 젤 기대된다능,ㅎ 

또 액자서비스까지!ㅋ 정말 색다른 서비스에 만족만족입니다~^^ㅋ 

샘플신청하면 신청한 샘플청첩장이랑 두 세가지 디자인의 식권이랑 봉투 스티커랑 이것저것 꼼꼼하게 다 챙겨서 보내주기때문에 꼭 샘플신청해서 받아보는게 확실히 좋은 것 같당ㅋㅋ 이제 어서 빨리 청첩장 주문해야지!ㅋㅋ 

 

 

블로그주소 :  http://blog.naver.com/flightad11/60197990416

2013-08-14 12:45:49 관리자
임한울 고객님~^^
샘플후기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양식에 맞지 않아 쿠폰 발급이 어렵습니다~ㅜ.ㅜ
링크주소와 함께 사진 올려 주세요
공지 참조 후 다시한번 소중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수정을 하신후에는 댓글로 "수정완료" 요렇게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83
디폴트
최지영 2013-08-14 쿠폰지급2

 

확인해주세요~~~

982
디폴트
najuneda 2013-08-14 쿠폰지급2

 

 

 

 

꽉찬 구성으로 봄티비카드에서 보내준 청첩장샘플들을 가지런히 놔보았는데요
 
무려 10장씩이나 샘플을 보내주셔서 고르는데 힘들었네요^^
 
색감도 좋구 종이도 좋고 머하나 흠잡을데가 없네요
 
 
 
 
요건 다른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1번후보 청첩장님 자태가 아주 곱습니다 ㅎㅎㅎ

 

 

 

 

2번 후보 청첩장님또한 만만찮은 상대인거 같네요 ㅎㅎ
 
 
 
 
 
 
981
디폴트
김상민 2013-08-13 쿠폰지급2

   할인쿠폰발급 덧글 확인했는데

마이페이지에서 쿠폰이 안보이네요~

807번,842번글 확인부탁드릴게요~~

980
디폴트
김쭈 2013-08-13 쿠폰지급2
http://m.cafe.naver.com/remonterrace/11173692
예식이 110일 남은 예비신부예용 ~아직  남았지만! 명절때 인사드리며 청첩장을 드리기위해서
조금 서둘렀어요 ㅎ
여기저기 많은 샘플을 받았지만 최근에 신청한 ~ 요 청첩장은 다른업체와는달리
넘넘 이쁜 손글씨로 예랑이와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답니다ㅎㅎ
어서 빨리 우리 이름이 적힌 청첩장 받고싶어용ㅎㅎ
예식후 액자에 넣어둬두 너무 이쁠꺼같아요

2013-08-14 12:40:17 관리자
김쭈 고객님~^^
샘플후기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양식에 맞지 않아 쿠폰 발급이 어렵습니다~ㅜ.ㅜ
링크주소와 함께 사진 올려 주세요
공지 참조 후 다시한번 소중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수정을 하신후에는 댓글로 "수정완료" 요렇게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79
디폴트
최다운 2013-08-13 쿠폰지급2

10월 예신이라 청첩장을 여러군데서 받구 있네요~

 

남은게 별로 없다 생각하다가도 결혼 전 할 일을 꼽으면 또 이것 저것 일이 많아요ㅠㅠ

 

이미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ㅂㄹㅅ부터 이곳 저곳 샘플을 받았는데 딱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요,,

 

그러다 레테에서 본 포토 청첩장에 뿅가서 네이버 검색 후 바로 샘플 신청 했네요^^

 

요즘 여기서 하시는 분들 많은지 후기가 많이 보이네요~

 

제가 ㅂㅌㅂ청첩장에서 받은 샘플들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청첩장,

 

 

화사한 컬러감의 청첩장,

 

 

그리고 포토청첩장 형태로 여러디자인을 받았는데,

 

 다른 후기들과 마찬가지로 생각보다 종이 퀄리티도 좋고 일반적인 2단 접힘형태 외의 3단 형태도 있어 좋은 듯 합니다^^

 

 무료로 샘플 신청할 수 있고, 정성스럽게 박스에 포장해서 사탕까지 덤으로 넣어주시니

 

 청첩장 고민 중이신 분들 여기서도 한 번 청첩장 받아보세요~~ 

 

-------------------------------------------------------------------------------------------------------------

 

이전부터 봐오던 그저 그런 청첩장들 할 뻔 했는데,

 

다행이도 너무나 이쁜 봄티비 청첩장을 보게 되었네요^^

 

좋은 재질, 이쁜 디자인 감사합니다~~

 

샘플 후기 올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용^^

 

http://cafe.naver.com/remonterrace/11173414

 

2013-08-14 12:37:35 관리자
최다운 고객님~^^
샘플후기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양식에 맞지 않아 쿠폰 발급이 어렵습니다~ㅜ.ㅜ
링크주소와 함께 사진 올려 주세요 (사진같이 올려 주세요)
공지 참조 후 다시한번 소중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수정을 하신후에는 댓글로 "수정완료" 요렇게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78
디폴트
2013-08-13 쿠폰지급2
고객님^^
양식대로 잘 작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주문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글쓰기
샘플신청담기
로딩중입니다...
고객님.
지금후기 작성하면 식전영상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두 잔을 드립니다!
- 블로그, SNS에 남기신 경우 (#봄티비카드#청첩장) 해시태그 필수
- 후기 등록한 URL주소를 함께 기입해주세요.(전체공개 필수)